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곳이 그곳?] 홈플러스, 갤러리아면세점63, 롯데홈쇼핑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07-24 18:56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홈플러스, 네슬레 퓨리나와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 1톤 기부


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은 네슬레 퓨리나와 올해로 5년째 진행하는 ‘100g의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난 2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약 1톤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기부된 총 1톤의 사료는, 지난 5월 한 달 동안 전국 142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고객이 네슬레 퓨리나 기부 참여 제품인 알포, 퓨리나원(반려견용, 반려묘용), 프리스키(건사료)를 구매할 때마다 제품당 100g씩 사료를 적립해 기부하는 ‘100g의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갤러리아면세점63, 지역 어린이도서관 발전을 위한 사랑 실천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아면세점63 봉사단이 지난 7월 23일 영등포구 대림동 소재의 한 어린이 도서관에서 지역 교육 발전 지원의 일환으로 서가 디자인 활동을 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작년 7월부터 매 분기마다 어린이 도서관 북카페 운영을 위한 도서 기부를 해 왔으며, 마지막 4회차인 올해에는 환경 개선을 위한 서가 디자인 활동을 추가해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현장경영 통한 파트너사와 상생협력 강화


롯데홈쇼핑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소통을 통한 상생 협력관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 21일,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한 강철규 경영투명성위원회 위원장, 정윤상 생활부문장 등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이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생활가전 제조업체인 ㈜오토싱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직접 롯데홈쇼핑과의 거래 과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생산 전 과정을 둘러보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오토싱 관계자들과 함께 신상품, 트렌드, 협업사항 등 차기 시즌에 대한 의견들을 공유하는 자리도 가졌다. 이외에도 중복을 앞두고 파트너사 직원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직원 휴게실에 서큘레이터를 선물하기도 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