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버워치 긴급점검, 유저들 짜증 '폭발'

조규봉 기자

기사입력 : 2017-03-23 02:24

영웅들의 부름을 받기도 전에 오버워치가 긴급점검에 들어간다. 유저들은 도대체 왜 긴급점검이냐면 짜증을 폭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영웅들의 부름을 받기도 전에 오버워치가 긴급점검에 들어간다. 유저들은 도대체 왜 긴급점검이냐면 짜증을 폭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미래를 위한 전투 군인, 과학자, 탐험가, 전문가. 국제 분쟁의 시대에 상처로 찢긴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영웅들로 구성된 다국적 특수 부대, 오버워치가 결성됐다. 그들은 사태를 종식시켰고, 그 후 수십 년 동안 평화가 지속되며 탐험과 혁신, 발견의 시대가 이어졌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며 오버워치는 그 영향력을 서서히 잃었고, 마침내는 해체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다시 분쟁으로 얼룩지기 시작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예전 그리고 새로운 영웅들이 부름을 받기 시작했다.(오버워치 소개 페이지 中)

영웅들의 부름을 받기도 전에 오버워치가 긴급점검에 들어간다. 유저들은 도대체 왜 긴급점검이냐면 짜증을 폭발했다.
오버워치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버워치는 오전 2시부터 약 3시간 정도 긴급점검을 한다. 시스템 오류에 따른 점검으로 오버워치는 바로 앞서 하루 전날 정기점검을 한 바 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