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 출시…삼성 가전 최대 35만원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뱅크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는 카카오뱅크의 '한달적금' 상품에 삼성전자 가전 구매 혜택과 경품을 결합한 상품이다.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매일 하루 한 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든 단기 적금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해 시각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짧은 만기로 적금을 끝까지 유지하기 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의 가입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로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3회차에는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 또는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 6회차는 '삼성전자 혼수클럽'이나 ‘삼성전자 입주클럽’에 가입한 후 제휴 삼성카드로 가전 등 2,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90만점과 삼성카드 쇼핑몰 60만원 할인쿠폰 등 '1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1회차에는 이마트 내 삼성전자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31회차까지 납입을 완료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1회차 저금에 성공한 고객들 중 5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16회차에는 삼성 스토어나 백화점에서 이날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올리브영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 내 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