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 출시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점도 눈에 띈다.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재생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고, 용기 재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리필 파우치도 구성에 포함했다. 이외에도, FSC 인증 종이 포장재, 식물성 잉크를 사용해 ESG를 실천한다.
◆빙그레, 투게더와 그라시아 쿠앤크 친환경 포장으로 변경

그동안 뚜껑이 벗겨지지 않도록 상단에 수축 필름을 사용했는데, 이를 제거하고 접착력을 개선한 새로운 뚜껑을 개발하여 적용했다. 약 2개월간의 유통 테스트를 시행하여 제품 안전성과 품질 유지에 대한 점검도 마쳤다.
빙그레는 지난 6월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3종에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랜드 후아유,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성료

후즈크루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개인별, 팀별 미션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올해 신상품을 먼저 사용하고, 다음 시즌 제품에 의견을 반영할 수 있다. 개인 TOP3와 우수 활동 팀에게는 약 2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되고 모든 크루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토니모리, 제12회 희망열매 캠페인 수여식 진행

2011년부터 매년 운영한 ‘희망 열매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의 예비 대학생들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약 2달간 선발 인원을 모집, 심사해 진행됐다.
◆이랜드 애니바디, 23SS 뉴베이직 편애브라 출시

런닝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되어, 생활 패턴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XS 사이즈를 추가했고, 몰드를 고정해 세탁 및 격렬한 운동시 이탈을 방지했다.‘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 ‘맛동산X던전앤파이터’ 출시

제품에 포함된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아이템인 ‘맛깨비 주화’, ‘마스터 계약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단진 특별패키지’는 데코스티커 5종과 특별 패키지 전용 쿠폰 1장이 포함됐다. 패키지 박스를 게임 캐릭터 ‘단진’ 가면으로 만들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000만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 15ml 소용량 사전 체험단 모집이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 기념 적립 혜택과 증정품을 받아볼 수 있다.
김성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jkim9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