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여의도 더현대서울서 단독 매장 개점

매장에는 버건디 색의 커튼을 적용해 모자이크 거울벽면과 조화를 이뤄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진열 상품으로는 남·여성 컬렉션 의류와 스웨터, 스카프, 장갑이 있다. 푸마와의 협업 상품도 판매중이다.
◆롯데제과, 서울시교육청과 유아 충치 예방 교육 사업 MOU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내년3월부터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 관내에 있는 유치원을 대상으로 충치 예방 모범유치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유치원에는 자일리톨이 선택적으로 급식에 제공되며 치과위생사 등 전문인이 직접 방문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강건강교육을 진행한다. 또 유아 충치 등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한 구강관리 생활습관을 형성 할 수 있는 유아에게 효과적인 구강건강 교육프로그램도 개발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사랑의 신라면 지역사회에 전달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와 농심 출연금으로 마련했다. 임직원들의 모금액만큼 회사가 출연금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밖에도 농심은 이달 내 5억원 상당의 라면과 과자를 전국푸드뱅크에 기부해 전국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 개최

오전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생방송에서도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는 성수동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의 인기 메뉴였던 몰트 오트 라떼와 오트 위스키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쿠팡, 국제 럭셔리 브랜드 시세이도 론칭

쿠팡은 이번 행사기간동안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고객을 위한 할인도 준비했다. 23일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별도의 내려 받는 쿠폰을 제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크림 인리치드 15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랜드재단, 천사박스 포장 자원봉사 진행

이번 천사박스에는 이랜드 그룹 브랜드를 비롯한 외부기관·기업에서 3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참석한 임직원은 각 기관·기업에서 모인 기증품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총 1004개의 천사박스를 포장했다. 한편 천사박스 캠페인으로 약 5000명의 소외 이웃에게 누적 12억5000만원이 후원됐다.
◆오뚜기, 伊 토스카나 파스타면 국내출시

4종 모두 유기농 제품으로 통밀 파스타 2종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유기농 아마씨를 넣어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중부 밀 생산지인 토스카나에서 자란 유기농 듀럼밀을 사용했다. 아펜니노 산맥에서 나오는 맑은 샘물을 사용해 반죽하고 청동틀로 면을 뽑아 거친표면의 브론즈면을 만들어낸다.
◆동서식품, 이웃돕기 성금 7억6000만원 기탁

◆CJ제일제당, 햇반쿡반 신제품·리뉴얼 제품 출시

햇반쿡반 볶음밥 3종 리뉴얼 제품도 선보였다. 밥알 식감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햇반쿡반 새우볶음밥, 햇반쿡반 닭갈비볶음밥, 햇반쿡반 차돌깍두기볶음밥이다. 이 제품들은 햇반의 26년 노하우인 메뉴별 최적화된 물과 쌀의 배합 비율, 고온 취반 기술, 오일 코팅 기술 등으로 식감이 살아있는 고슬고슬한 밥알을 구현했다.
김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ghan5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