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시몬스 침대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부터 세븐일레븐 '이프랜드점' 오픈까지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11-11 13:37

◆시몬스 침대,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는 오는 11월 27일까지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2%,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2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특정 모델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킹오브킹(KK), 그레이트 킹(GK) 구매시 5% 할인이 더해진다.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이 외 베딩 제품은 40% 할인된다. 신제품의 경우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N32 고객 특별 초대전’을 통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홈쇼핑, 에그버스와 NFT 콘텐츠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이달 11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웹(Web)3.0 기반 NFT(대체불가능토큰) 거래소 에그버스와 NFT 콘텐츠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NFT 기술 고도화 및 공동 기획 △메타버스,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롯데홈쇼핑 자체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NFT 콘텐츠를 공동 개발한다.

향후 예술, 문화 등을 접목시킨 다양한 분야의 NFT 콘텐츠들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내년 중 신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디지털 아트 공모전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NFT로 변환, 롯데홈쇼핑 NFT샵과 에그버스 거래소에서 공동 발행할 예정이다. 또 국내 유명 프로골퍼 캐릭터를 제작, 프로골퍼와 라운드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 NFT도 발행할 예정이다.

◆GS25, 글루텐 프리 디저트 ‘달롤 제로밀롤’ 출시

사진=GS25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S25


GS25는 국내 최초의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과 협업해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디저트 ‘달롤 제로밀롤’ 2종을 출시했다.

상품명 ‘달롤 제로밀롤’은 숫자 ‘0’을 뜻하는 영어 단어 ‘제로(Zero)’에 밀가루의 ‘밀’을 결합한 이름이다. 실제 밀가루 대신 김포금쌀가루로 만들었으며 순백우유와 다크초코 두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위해 손잡은 달롤컴퍼니는 국내 최초의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브랜드로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제조시설에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국제인증을 획득했다.

◆세븐일레븐, 소셜형 메타버스 ‘이프랜드’에 신규점 연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SKT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 ‘세븐일레븐 이프랜드점’을 오픈했다.

이프랜드는 최근 디지털 네이티브라고 불리는 Z세대를 중심으로 ‘힙한’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로 떠올랐으며, 현재 누적 사용자 수도 1300만명에 달한다. 특히 이프랜드는 '모임과 관계 형성'에 특화된 메타버스로 유명하다.

‘세븐일레븐 이프랜드점’은 모임에 특화된 이프랜드의 특성에 착안해 점포 내부를 모임 공간으로 꾸몄다. 상품 진열대 대신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을 귀여운 의자 형태로 구현했고 한쪽 벽면에는 대형 스크린, 무대를 설치해 함께 영상,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프랜드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11번가 라이브 방송 특가전 진행


사진=씰리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가 11일 오후 4시부터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라방에서는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매트리스 ‘낭트’를 비롯해 다양한 씰리 제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방송 중 낭트는 SS(슈퍼싱글)과 Q(퀸) 사이즈를 동일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씰리의 '에드가(EDGAR)'도 Q(퀸)과 KI(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최대 64% 할인된 특가 찬스로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 중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원에 매트리스 방수커퍼를 증정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