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건강 스낵 시리즈 겟 밸런스드 론칭
CU가 건강 스낵 시리즈인 'Get balanced(겟 밸런스드)'를 8일부터 선보인다. 이 시리즈의 첫 상품은 단백질 함량은 늘리고 당류는 줄인 '프로틴칩 2종'이다. 2종은 양파맛, 치즈맛으로 구성됐다.
프로틴칩 2종은 기름에 튀기는 대신 곡물을 열과 압력으로 퍼핑해 만들었고 당 함유량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약 1% 수준으로 낮다. 또 국내산 닭가슴살이 함유돼 있어 한 봉지(50g)당 단백질이 11g 들어있다.
CU는 내달 두부, 병아리콩 등 건강식재료를 활용한 추가 상품을 선보이는 등 겟 밸런스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네이버 지식iN과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네이버의 질의응답 서비스 '지식인(iN)' 오픈 20주년을 기념해 협업 신제품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를 출시한다.
미스터리 그린 쿠앤크는 지식인을 연상시키는 그린 색상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오레오 쿠키를 더한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미스터리 그랜 쿠앤크'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20일까지 네이버 선물숍을 통해 '미스터리 그랜 쿠앤크' 플레이버 포함 구매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신상 버거 '힙&핫 치킨버거' 공개
롯데리아가 한국적인 맛과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비쥬얼을 접목한 신제품 '힙&핫 치킨버거'를 공개했다. 약 4년만에 치킨패티를 활용한 햄버거를 선보이는 것으로 겉바속촉의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다름을 추구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기획했으며 양념치킨 소스와 적채 피클을 사용해 수제버거와 같은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을 표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구성한 '힙&핫 펩시팩'을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한다. 또 오늘(6일) 오후 9시부터는 11번가 라방에서는 '라이브 팩' 메뉴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할리스, 핼러윈 무드 강조한 신메뉴
할리스가 10월 핼러윈 시즌을 맞아 스토리가 담긴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2종은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와 '더블치즈 뚱카롱'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는 부드러운 딸기라떼에 핼러윈 무드에 맞춰 좀비 팔과 눈알 모양 초콜릿 토핑을 얹었다. 더블치즈 뚱카롱은 체다치즈와 고다지츠로 만든 버터크림으로 진한 치즈 맛을 내며 호박 마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할리스 할로윈 한정판 뚱카롱은 7일부터,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는 14일부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육수당, 제철 식재료 활용한 '통영굴국밥' 판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제철 식재료 굴을 활용한 통영굴국밥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통영산 굴과 시원하고 깔끔한 황태 육수의 조합으로 풍부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육수당은 가을 시즌을 맞아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요리인 한양식육개장과 소양곰탕 할인 이벤트, 단풍맞이 세트 메뉴를 판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