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노엔(inno.N), 뉴틴 광고모델 김수현과 재계약

"젊고 성실한 이미지 잘 맞아"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23 17:39

inno.N이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inno.N이미지 확대보기
inno.N이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인연을 이어간다. 사진=inno.N


이노엔(inno.N)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재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뉴틴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라는 의미를 담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론칭 당시부터 뉴틴과 함께해온 김수현은 이번 재계약으로 2년째 뉴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이노엔측은 "젊고 성실한 이미지의 김수현이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습관을 제안하는 뉴틴 브랜드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내왔다고 판단,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뉴틴은 김수현과 함께 '나의 건강한 루틴, 뉴틴'이라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의 광고 엔딩 부분은 제품의 특성과 훈훈하고 상큼한 김수현의 매력을 함께 살려 호평받고 있다.
한편 이노엔은 지난 18일 뉴틴몰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뉴틴X김수현 시크릿 랜선팬미팅'도 진행했다.

김수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당초 계획됐던 당첨자 수를 2배로 늘렸으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랜선팬미팅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배우 생활 중 처음으로 랜선팬미팅을 진행한 김수현 역시 팬들의 질문마다 성실하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유쾌한 시간을 이끌었다고 이노엔측은 밝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