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월 8800원 ...도난·화재 시 최대 1천만원 보상보험도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9-02 10:52

LG유플러스가 홈 보안 기능을 갖춘 IoT 스마트홈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홈 보안 기능을 갖춘 IoT 스마트홈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홈 보안 기능을 갖춘 IoT 스마트홈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고, 강력하게 우리집 보안을 책임져 주는 홈 보안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보안 ▲112 간편신고 ▲사생활보호 설정 ▲타임랩스 영상 등이 있다.
기기 구성은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1개)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 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며 2년 이상 사용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진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1개) 등이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허브 기능을 가지고 있는 맘카 Easy를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Easy)에 연결하면, 나머지 기기들은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고객이 집에서 혼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입한 고객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험을 통해 보상도 지원한다. 도난은 최대 500만 원, 화재의 경우 최대 1000만 원까지 보장해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한다. 고객이 추가로 부담해야 할 보험료는 없다.

서비스 월 이용요금은 8800원(부가세 포함, 3년 약정)이다. 모바일 또는 스마트 인터넷과 결합할 경우 2200원 할인해 6600원이다. 해당 서비스는 LG유플러스 전국 매장과 고객센터에서 가입 가능하다.
류창수 LG유플러스 홈상품그룹장(상무)는 "최근 보안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강력한 홈 보안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유무선 네트워크와 AIoT 기술을 확대 접목하여 홈IoT 시장의 일등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