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파크 하얏트 서울,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2020 골드 리스트’로 선정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1-08 13:50

파크 하얏트 서울이 '콘데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하는 '골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이 '콘데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하는 '골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최근 글로벌 여행레저 전문 매거진 콘데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이 선정하는 '2020 골드 리스트(2020 Gold List)'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는 영국과 미국에서 발행되는 여행 매거진으로 '여행업계 바이블'로 불린다. 1995년부터 매거진 전문 에디터들의 심사를 거쳐 세계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 크루즈 등을 포함한 골드 리스트를 공개한다.
올해는 6개 대륙 49개 국가 129개 호텔이 골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아시아 지역 골드 리스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국내 호텔이 골드 리스트로 뽑힌 것은 2006년 이후 14년 만이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는 파크 하얏트 서울이 프라이빗한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시설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그중 24층 로비 전면 통창으로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투숙 목적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무엘 다비네트(Samuel Dabinett) 파크 하얏트 서울 총지배인은 "직원 모두의 섬세한 서비스와 최고급 시설 덕분에 2020 골드 리스트에 선정됐다.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수준높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