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주항공, 만우절 기념해 숨겨온 개성 뽐낸다

- 머리스타일, 메이크업, 액세서리 등 정형화 된 기존 모습 탈피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8-04-01 10:54

제주항공 객실본부는 4월 1일 만우절 하루 동안 객실승무원들이 기존의 정형화된 모습이 아닌 자유로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각종 액세서리 착용 등 자신 만의 본연의 모습으로 승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객실본부는 4월 1일 만우절 하루 동안 객실승무원들이 기존의 정형화된 모습이 아닌 자유로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각종 액세서리 착용 등 자신 만의 본연의 모습으로 승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오늘 하루 제주항공의 국내선과 국제선 등 모든 항공편에서는 거짓말 같은 모습이 펼쳐진다.

제주항공 객실본부는 4월 1일 만우절 하루 동안 객실승무원들이 기존의 정형화된 모습이 아닌 자유로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각종 액세서리 착용 등 자신 만의 본연의 모습으로 승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객실승무원이 자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만우절 당일 하루 동안 모든 객실승무원이 유니폼은 착용하되 자신이 원하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스타일 그리고 귀걸이, 모자, 안경, 컬러렌즈 등을 자유롭게 착용해 개성을 마음껏 뽐내기로 했다.

또한, 기존의 정형화 된 승무원의 헤어스타일을 한 승객이 기내에 있으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객실승무원은 자체적인 사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사진 등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본부 자체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는 것.

경품은 원하는 비행스케줄 신청권, 호텔뷔페 식사권 등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감정노동의 대표적인 직군에 해당되는 객실승무원들이 스스로 만들어낸 이벤트”라며 “이날 탑승객들께서는 다소 어색하더라도 학창시절 만우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어울리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