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거래소 정은보 이사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거래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불법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됐다.

챌린지는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화재보험협회 강영구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정 이사장은 "불법 사이버도박은 한 번 빠지면 멈추기 어려운 중독성 범죄"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사이버도박 접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한국거래소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 이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한국투자증권 김성환 사장과 교보증권 이석기 사장을 지목했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