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한투자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개시

하루 중 23시간 거래 가능

곽호성 기자

기사입력 : 2023-03-14 13:47

신한투자증권이 고객들의 미국주식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간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신한투자증권이 고객들의 미국주식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간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고객들의 미국주식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주간거래 서비스를 개시한다. 주간거래 서비스가 적용되는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서머타임 미적용 시 오전 10시 30분부터 17시 30분)다.

신한투자증권은 14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에 대해 프리마켓(17시부터 22시 30분), 정규장(22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 애프터마켓(다음날 오전 5시부터 9시) 및 주간거래 시간을 포함해 하루 총 23시간 동안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및 금융산업규제국(FINRA)으로부터 야간 거래 중개서비스 승인을 받은 대체거래소(ATS)를 활용해 한국 시간으로 주간에도 매매가 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주간거래 시간에는 약 1000여 개의 주요 종목 거래를 할 수 있다.

거래를 위한 별도 신청 절차는 없다. 기존 주문 화면에서 지정가-주간거래를 고른 후 주문낼 수 있다.

아울러 신한투자증권은 주간거래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해가 떠도 달이 떠도 신한에서 미국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 주간거래금액 10만원 이상 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미국주식 주간거래금액 1000만원 이상 고객 중 추첨해서 500명에게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실시로 고객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하루 23시간 동안 언제든 미국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주식 매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곽호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uckykhs@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