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현지시간) 현지매체 제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는 LG 임원진과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하였다.
행사 기간 동안 워시타워TM의 주요 기능과 장점 소개로 시작됐다.
워시타워TM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하나로 통합한 단일 기기로, 올인원 패널과 첨단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 공간 절약과 편리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워시타워TM의 '미니멀하고 우아한 디자인'은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프리미엄 미학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장식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공간 절약형'이라는 장점도 돋보였다. 동일한 용량의 해당 장치 2개를 겹쳐 놓거나 나란히 배치하는 것보다 공간이 덜 필요해 작은 세탁실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탁기의 세탁 용량은 12kg, 건조기의 용량은 10kg으로 대용량 세탁물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올인원 센터 컨트롤을 통해 사용자는 모든 설정과 기능을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빠른 세탁 및 건조 기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공 지능 다이렉트 드라이(AI DD 기술을 사용하여 세탁기는 각 세탁물에 적합한 세탁 패턴을 결정하여 직물의 마모를 줄이고 옷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스마트 페어링은 세탁과 건조 기능을 동기화하고 세탁기의 세탁 주기 설정에 따라 최적의 건조 주기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사용자를 편리하게 해준다.
LG 가전사업부 영업 관리자 다나이 마시울라(Danai Macioula)는 "워시타워TM은 LG가 10년 동안 선도해온 통합 세탁 및 건조 솔루션의 최신 결과물이다. 우리는 그리스 시장에서 세탁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건축가이자 인테리어 데코레이터 시시 피다(Sissy Fida)는 "LG의 통합 세탁 및 건조 솔루션은 첨단 기술과 실용성을 미학적으로 결합한 것으로, 현대적인 세탁실을 꾸미는 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패션디자이너 크리스티나 콘토바(Christina Kontova)는 "LG 세탁기는 인공지능 기술로 가장 섬세한 옷감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빠른 세탁과 건조 기능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건축가이자 패션 편집자인 데나 츠알라가(Dena Tsalaga)는 이벤트 참석자들에게 현대적인 세탁실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장식 팁을 제공했다. 그는 "워시타워TM의 실용적인 디자인은 공간 절약뿐만 아니라 영감, 창의성 및 품질로 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새로운 워시타워TM은 2024년 1월 그리스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