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스피로' 추가
이미지 확대보기크래프톤 산하 5민랩이 온라인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네이버웹툰 '더블클릭'과 컬래버레이션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블클릭의 메인 캐릭터 '스피로'가 새로운 레전드(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추가됐다. 전용 데뷔 패스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패스 상품에는 전용 이모티콘과 아이콘, 프레임, 전용 스킨 '좌우하는 광전사' 등이 포함된다.
새로운 아레나 모드 '점령: 속전속결'도 공개됐다. 기존의 점령 모드에서 더욱 템포 빠른 싸움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게임 플레이와 출석을 통해 스피로 전용 스킨 '역습하는 섬광'과 '반격하는 섬광'을 얻을 수 있다.
더블클릭은 박수봉·김장훈 작가가 2021년 8월 연재를 개시한 웹툰이다. 대전 게임 '원소드'의 랭크 1위 유저였던 학생 성지호가 원소드를 기반으로 한 신작 '소드러스'에서 원소드 시절 자신의 캐릭터를 본뜬 '스피로'를 플레이하며 학교 e스포츠 대회에 도전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이번 더블클릭 협업을 통해 스매시 레전드만의 속도감 있는 액션과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레전드와 모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풍부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