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 등록 개시…7월 출시 예정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3-06-01 10:49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아프리카TV 방송이미지 확대보기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아프리카TV 방송
넷마블이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차기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출시 목표 시점을 오는 7월로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1일 사전 등록 이벤트를 개시했다.

서울 구로 소재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넷마블 신작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영상을 소개하고 출시 목표 시점을 공개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넷마블이 지난해 1월 '넷마블 투게더 위드 프레스(NTP)'에서 공개된 20종의 차기작 중 하나다. 11월 지스타에서 시연되기도 했다.

이 게임의 기본 장르는 수집형 RPG다. 속성·역할군에 따라 캐릭터들을 적절히 배치하고 이들이 실시간 전투하는 것을 핵심 콘텐츠로 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이미지. 사진=이원용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이미지. 사진=이원용 기자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목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정했다. 구체적인 3대 장점으로는 △원작의 충실한 구현과 재창조 △쉽고 빠른 플레이 △속성·포지션에 따른 전략성이다.

특히 발표 당일 시작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원작 만화의 주인공을 기반으로 한 SSR 등급 '스물다섯번째 밤'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외에도 '에이지 오브 타이탄: 그랜드크로스', '세븐나이츠 키우기' 등 3개 게임을 공개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