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에너지공단, 제1회 지역본부 성과 혁신 협의회 개최

지난 28일 개최된 한국에너지공단 2025년도 제1차 지역본부 성과혁신 협의회에서 이상훈 공단 이사장(중앙, 앞줄 왼쪽 여섯 번째), 한영배 공단 지역에너지복지이사(앞줄 왼쪽 다섯 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에너지공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8일 개최된 한국에너지공단 2025년도 제1차 지역본부 성과혁신 협의회에서 이상훈 공단 이사장(중앙, 앞줄 왼쪽 여섯 번째), 한영배 공단 지역에너지복지이사(앞줄 왼쪽 다섯 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이상훈, 이하 공단)은 28일 서울 중구에서 ‘2025년도 제1차 지역본부 성과 혁신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협의회는 공단 지역본부 간 정기적인 소통과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각 본부의 성과 혁신을 도모하고 지역 내 에너지 현안 파악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협의회에는 공단 이상훈 이사장과 한영배 지역에너지복지이사, 본사와 지역본부의 부서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자체 건물에너지 정책 지원 사업, △중소기업 원스톱 패키지 지원사업 등 각 지역본부에서 추진 중인 우수사업 사례와 올해 대표사업 추진방향을 발표했으며, 지역본부 성과 혁신 방안에 대한 논의도 활발히 이루어졌다.
아울러, △지자체별 에너지 현안 사항 △재생에너지 정책 동향 △해상풍력특별법 추진현황 △지역별 분산에너지 특화지역 관련 현황과 향후 계획도 공유했다.

이상훈 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의회는 각 지역별로 추진 중인 우수사업들을 공유하고, 더 나은 성과 창출을 위한 혁신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공단 전 지역본부가 새로운 정책 동향과 법률적 변화에 대한 정보를 신속히 교류함으로써 지역사회 특성에 맞는 혁신적인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달라”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