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국민부자대학, ‘올해 꼭 알아야 할 AI교육’ 진행

교육현장 모습. 사진=국민부자대학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육현장 모습. 사진=국민부자대학 제공.
부동산 관련 전문가 단체인 ‘국민부자대학’은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한국열린사이버대에서 ‘왕초보 AI 입문 과정, 2025 트렌드와 꼭 알아야 할 AI Tools 활용 전략’ 강의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국민부자대학과 인공지능활용교육협회가 공동 주관했다. AI에 관심있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이해부터 실질적인 활용 전략까지 폭넓은 내용을 다뤘다.
강의는 2025 AI 트렌드, 꼭 알아야 할 AI Tools 활용법 및 사례, AI Tools 활용 전략으로 진행했고 참석자 전원에게 AI Tools 자료집을 제공해 강의 후에도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했다.

교육을 진행한 김진이 박사(인공지능활용교육협회 교육이사)는 AI 활용 전문가로서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유익한 강의를 진행했고, 최수석 교수(AP펀딩 대표이사)의 실제 AI 활용에 대한 안내도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국민부자대학 한연숙 총장과 열린사이버대 김현회 교수는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AI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다음달 18일부터 12주차에 걸친 부동산과 자산관리 관련 심화과정 ‘입문자를 위한 AI 완전정복’도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