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활용 이색 스포츠로 온몸으로 놀며 오감 자극…나만의 슬라임 디저트도 완성
바캉스 필수템 스윔웨어와 인기 언더웨어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특별 팝업도 진행
바캉스 필수템 스윔웨어와 인기 언더웨어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특별 팝업도 진행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아이들의 오감을 깨우는 미니 슬라임 올림픽 ‘슬림픽’이 펼쳐진다. 슬라임을 손에 붙여 점수표를 낚아채는 탁구, 길게 늘여 기록을 겨루는 높이뛰기, 바닥에 커다란 풍선을 만드는 바닥 체조, 슬라임을 던져 과녁을 맞히는 양궁 등을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제공되는 브로셔에 종목별 스티커를 적립하고, 점수에 따라 금·은·동 슬라임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네 가지 종목을 모두 마치면 시상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뿌듯한 완주 경험을 선사한다.
슬림픽은 스타필드 안성(7월 3~16일)을 시작으로 수원(7월 17~30일), 하남(8월 1~17일), 고양(8월 19일~9월 1일)에서 순차 진행된다.
‘슬림픽 선수촌 카페’에서는 나만의 슬라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슬라임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30여 종의 토핑 파츠와 컬러 시럽을 더해 취향 맞춤 디저트를 완성해 갈 수 있다.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촉감놀이존’에서는 다양한 질감의 슬라임을 직접 만져보며 손끝 감각을 자극하고, ‘슬라임 월’에서 슬라임을 벽에 붙이며 친구들과 함께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공동 체험도 가능하다.
스타필드 수원은 오는 17일까지 스윔웨어 및 비치웨어 브랜드 '비키니밴더'의 팝업스토어 '쉘 위 글로우?(Shall We Glow?)'를 열고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에선 비키니밴더의 10년 전 시그니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리바이벌 아이템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필링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도 오는 1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뷰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몰은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와 오는 13일까지 '셀렉트스토어'를 동시 운영한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은 물론 색조, 이너뷰티 제품까지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