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프랜차이즈協, ‘제7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 개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10일 ‘제7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10일 ‘제7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10일 코엑스 D홀 ‘제58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세미나장에서 ‘제7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현식 협회장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이 반세기 동안 눈부시게 성장하는 데 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위기 극복과 재도약을 위해 정진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협회도 산업의 체질 개선과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글로벌 브랜드 배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념식에서는 산업과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산업인들에게 정부 표창과 협회장 표창이 수여됐다. 정부 표창은 산업부장관 표창 △자동차와사람 △엔캣 △하남에프앤비, 환경부장관 표창 △웰빙푸드 △트루팜, 식약처장 표창 △신근식푸드 등 총 6점이 전수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은 △박효순 대표(광장동 가온) △김철윤 대표(펀비어킹) △이종민 대표(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 △안광선 대표(오복오봉집) 등 박람회 우수 참가사에 총 30점이 수여됐다.
참석자들은 수상자들에게 진심어린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이어 오찬을 함께 하며 덕담을 나누고 산업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는 박덕열 산업통상자원부 중견기업정책관, 최민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외식산업과장, 황미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임이사 등 정부·기관 관계자와 정현식 협회장 등 협회 회원사 120여명이 참석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