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더 조선호텔, 봄 침구 신제품 5종 출시

더 조선호텔이 봄 시즌을 맞아 침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더 조선호텔이 봄 시즌을 맞아 침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조선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더 조선호텔’이 봄 시즌을 맞아 침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조선호텔’은 조선호텔이 110년간 쌓아온 환대의 미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일상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호텔의 쉼을 담은 침구 컬렉션을 중심으로 취향과 영감을 고양하는 소품류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갖추고 있다.

더 조선호텔 침구는 호텔의 품격을 담은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계절감을 반영한 소재와 섬세한 자수 디테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고 있다. 일상에서부터 혼수, 예단까지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더 조선호텔 침구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자수 시리즈’로 ‘에스텔’, 포르테’, ‘안단테’, ‘발렌티’, ‘세이지’ 등 총 5종이다. 브랜드 특유의 미감과 고급 소재, 계절의 감성을 자수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더 조선호텔 침구는 호텔에서 경험했던 안락한 쉼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봄의 정취를 담은 이번 자수 컬렉션과 함께 일상 속 침실이 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