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사전 구매 흥행 예감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에 고객들이 줄서 있다. 지난 6일 폭설로 인한 빙판길에도 아아코스 일루마 i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에 고객들이 줄서 있다. 지난 6일 폭설로 인한 빙판길에도 아아코스 일루마 i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가 공식 판매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7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를 시작했다. 사전 구매 첫날인 7일 오전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의 방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기기 예열 상태, 잔여 사용 시간과 잔여 사용 횟수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터치스크린’, 급한 전화나 예상치 못한 만남 등으로 인해 잠시 사용을 멈추어야 할 때 최대 8분간 기기 사용을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모드’, 개개인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최대 6분간 4회까지 추가 흡입이 가능하게 하는 ‘플렉스 퍼프’ 등 신규 기능들이 기대와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라인업 중 가장 최신이자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 ’이 적용돼 담배를 내부에서부터 균일하게 가열하여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고,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 반응이 예상보다도 더 뜨거워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며 매력적으로 느끼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이어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13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