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갤러리아百, 전 지점 '바캉스' 팝업 연다 外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6-09 10:23

◆갤러리아百, ‘얼리 휴가족’ 겨냥한 바캉스 행사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주얼리, 수영복, 화장품 등 바캉스 관련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연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을 14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컬렉션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신제품 등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배기지’와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도 운영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와 ‘인아웃에이지’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아이웨어’ 행사를 연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크리드’에선 향수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닐바렛 △지방시 등 5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입생로랑 뷰티’에선 스킨케어 위크 행사를 진행해 갤러리아상품권·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냉감 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 수요 증가에 발맞춰 14일까지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쿨 플러스’ 기능성 이너웨어는 올해 4월6일부터 5월31일까지 전년 대비 약 140% 매출이 신장했다. 이에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더불어 인견 소재의 다양한 이너웨어도 준비했다.

먼저 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경량감과 신축성을 갖춘 ‘쿨 플러스’와 ‘비너스 아르보’, ‘비비안 드로르’ 브랜드의 이너웨어를 각 브랜드 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여름 국민 소재인 인견을 사용한 이너웨어, 이지웨어도 선보인다. 다양한 브랜드의 심리스 브라와 팬티를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쿨 이지웨어 물량도 대폭 늘렸다. 마블, 헬로 카봇 등 다양한 캐릭어 쿨 상하세트와 원피스 등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파크몰, ‘썸머 인기 아이템 페스티벌’ 실시


사진=아이파크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합리적 가격으로 바캉스를 준비할 수 있는 ‘썸머 인기 아이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패션파크에서 9~19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 선글라스, 비치슬리퍼, 여름샌들, 래쉬가드 등을 최대 68% 할인한다. 대표 상품인 크리스찬 디올 선글라스는 50% 할인하며, 포멜카멜레 샌들류와 뮬라웨어 레깅스 상품을 20% 낮춘다.

또 레노마 수영복·래쉬가드 1만원, 미소페 여름 샌들 2종 아이파크몰 단독 할인가에 선보인다. 팝업 행사도 준비했다. 더센터 4층 ‘러쉬(LUSH)’의 팝업에서는 '러쉬X원피스' 제품과 러쉬 리미티드 제품 등을 소개하며 러쉬의 리사이클 토끼 인형인 ‘리토’로 꾸민 포토존도 마련했다. 이외 호박식혜, 오미자 아이스티 등을 즐길 수 있는 평화다방 팝업과 ‘아카렌가 베이커리’ 팝업 등도 더센터 4층에서 운영한다.

◆BAT로스만스, ‘도심 속 휴양지’ 백야드빌더 팝업 새 단장


사진=BAT로스만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글로(glo™) 팝업스토어를 오는 8월13일까지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휴양지 속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캠퍼들의 성지 ‘백야드빌더’와 협업해 팝업을 진행 중이다. 올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으로 글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교촌치킨, ‘교촌X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프로모션


사진=교촌치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오는 8월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4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교촌X펩시 세트(교촌펩시세트, 레드펩시세트, 허니펩시세트, 블랙펩시세트)’ 구매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400매의 티켓을 선물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펩시를 취급 가맹점에서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4회에 걸쳐 당첨자를 선정한다. △1차 50명(6월7일~13일) △2차 50명(6월14일~20일) △3차 50명(6월21일~27일) △4차 50명(6월28일~7월4일) 규모로 운영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교촌 홈페이지와 앱에서 발표된다. 또 오는 12~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과 펩시콜라를 함께 즐기는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 중 50명을 뽑아 총 100매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BBQ, 앱으로 ‘갈리시오소’ 주문하면 할인쿠폰 쏜다


사진=BBQ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BBQ앱과 웹사이트 주문 고객이 대상이다. 기간내 갈리시오소 3종을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11시에 앱을 통해 갈리시오소 시리즈 재주문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른 쿠폰 및 E-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BBQ는 지난달 3일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담은 담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황금올리브 치킨에 마늘 시즈닝을 더한 '바삭갈릭'과 단짠단짠 허니소이 소스와 마늘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단짠갈릭', 허니소이 소스와 갈릭 후레이크를 더한 '착착갈릭'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관악점 오픈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관악점’을 오픈했다.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시몬스 맨션 관악점은 삼성스토어 관악봉천점, LG전자베스트샵 봉천점, 롯데하이마트 봉천점 등 대형 가전매장과 밀집한 핵심상권에 자리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의 유입이 기대된다. 또 편리한 교통망으로 서울대입구 근방의 관악구 봉천동과 신림동뿐만 아니라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등 주변 지역 고객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매장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 등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2023년 신제품 침대 프레임 '아를라', ‘루엔 II’, '솔레이', 바우드’ 등과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100주년 기념 한정판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 가능하다. 관악점 오픈 기념 할인 행사와께]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 출시


사진=배스킨라빈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철 캠핑 및 바캉스 준비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에 보조 주머니로 수납력을 높인 쿨러백 △한정판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 △‘초코나무숲’ 레디팩 미니 각 2개입으로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 굿즈 세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는 캠핑 간식 스모어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다. 마시멜로맛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그라함 쿠키로 씹는 식감을 살렸다.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하이브로우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구입하면 4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16일부터는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시 하이브로우 쿨러백을 단독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6월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 프로모션


사진=피자헛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피자헛

한국피자헛이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0’이 들어간 6월10일과 20·30일 3번에 걸쳐 진행된다. T 멤버십 만 13~34세 고객 중 VIP, GOLD, SILVER 등급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각 쿠폰은 발급 당일을 포함해 총 5일간 사용 가능하며 연장은 불가하다. 본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0 day 세트’는 마이박스 1인 피자와 대만 연유 치즈볼, 바른생피클, 콜라 구성이다. 마이박스는 1인 피자로 △브루클린 버거 △LA BBQ 불고기 등의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 7.5인치의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녹색인증 포장재·인쇄 적용… 친환경 경영 확대


사진=SPC삼립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자사 베이커리 및 푸드 주요 제품군에 녹색인증 포장재, 플렉소 인쇄 적용을 통해 친환경 경영확대에 나선다. SPC삼립은 포켓몬빵, 산리오빵, 삼립호빵 등 약 1600여 품목에 녹색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메틸에틸케톤(MEK), 톨루엔 등의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색감의 선명도를 유지하는 친환경 포장재 제조 기술을 패키지에 적용한 것으로 해당 패키지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향후 전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 SPC삼립은 녹색인쇄라 불리는 플렉소 인쇄 방식으로 제조한 친환경 포장재를 삼립호빵, 미니꿀약과 등에 적용했다. 플렉소 인쇄는 기존 그라비아 인쇄와 달리 양각 인쇄를 통해 안전성 높은 수성잉크가 사용되며 기존 대비 잉크 사용량을 40% 이상 절약하고, 연간 약 45톤의 잉크와 유해화학물인 유기용제 사용량 절감이 가능하다. 현재까지 140여 품목에 적용 완료 하였으며, 올해까지 적용 품목을 현재보다 50% 이상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