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갤러리아백화점, 지점별 행사와 팝업 스토어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3-18 08:20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6일부터 지점별 팝업 스토어와 상품행사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전경.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6일부터 지점별 팝업 스토어와 상품행사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전경.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6일부터 지점별 팝업 스토어와 상품행사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 WEST 5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시몬스침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침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를 판매한다.

명품관 EAST 지하 1층 하이주얼리앤워치 존에서는 19일까지 독일 하이엔드 워치와인드&금고 브랜드 ‘부렌&조르베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여 전 세계 시계, 마스터 피스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오브젝 오브 타임 비전 △퀀텀 온 칼럼 △팬텀8 카본 디아볼르 등이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각 층별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1층 매장에서는 4월 12일까지 1643년부터 이어져 온 프랑스 프래그린스 명가 △트루동 팝업 스토어를 열고 3월 30일까지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6층 란제리 부티크에서는 26일까지 온라인 인기 란제리 브랜드 △오끌레르 팝업 스토어를 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WEST 1층에서는 31일까지 프리스비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금액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7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까지 나뚜찌, 나뚜찌에디션, 돌레란 등 침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31일까지 태그호이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300만원 이상 오토매틱 시계 구매 웨딩 예정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