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2024 FAPA 서울총회' 참가
동아제약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아시아약학연맹(FAPA) 서울총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약사와 약국 조직이 한데 모여 약국 산업 발전을 모색하는 소통의 장으로 올해 6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4개국에서 약 1000명이 넘는 해외 참관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 동아제약은 이번 행사에 주요 파트너사로 참여해 자사 주요 제품을 소개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
◆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JW신약은 이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희망 캠크닉' 실시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서울 도봉구 무수아취에서 암 환자 자녀와 가족, 임직원 멘토 등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희망 캠크닉'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 프로야구 선수 정근우가 함께한 야구 미션을 비롯해 골프, 사격, 양궁 등으로 구성된 최강 캠포츠 미션이 진행돼 암 투병 아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장학생 보호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뮤직테라피 세션'에서는 악기 연주 테라피와 그룹 합주를 통해 마음의 위로를 얻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암 환자 자녀들과 보호자, 자사 임직원들, 그리고 희망샘 졸업생도 함께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