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현대차·LG전자 등 대기업 신입 및 인턴모집 시작

이정선 기자

기사입력 : 2020-01-17 08:57

center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KT&G는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글로벌(해외영업·지원) ▲인사(노무) ▲SCM(인쇄생산관리) ▲디자이너(수출용 패키지/전문직) 부문에서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토익 750점 이상 등 기준 점수 이상 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이너 부문은 해당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은 오는 28일 오후 3시까지 KT&G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을 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HR 기획 및 인력운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요건은 학·석사 학위 소지자로 영어·중국어 회화 능통자(외국어회화성적 필수)를 선발하며, 독일어, 스페인어 등 제3외국어 구사 가능자, 인사 컨설팅 또는 글로벌 HR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오는 27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한국공항에선 2020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현장관리 및 운영 ▲전기시설관리 ▲회계관리 ▲산업안전관리 ▲항공유 품질관리 ▲축산관리이다.

전문대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며, 어학성적 우수자, 전문자격 및 유관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제출은 이달 19일 오후 10시까지다.

포스코엠텍은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지원(HR)이며, 인사 및 교육업무, 채용, 인사현황 관리, 사내외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격 공통으로 공인 영어회화 성적 소지자(토익스피킹 기준 6급 이상)를 선발하며, 인사·교육 관련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마감은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다.

LG전자는 CFO부문 법무그룹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미국 로스쿨 2학년 재학생(2L)으로 사내 변호사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자다. 채용과정 중 중국어, 스페인 학부 전공자를 우대한다.

인턴 기간은 6~7월 8주이며, 우수 활동자의 경우 추후 입사 지원 때 가점이 부여된다.

지원은 오는 2월 3일 오후 11시까지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