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포인트인 '잇츠마일' 적립 혜택부터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풍성

롯데잇츠 회원 300만 기념 프로모션인 ‘잇츠 러버스 데이(Eatz Lover’s Day)’는 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프로모션은 3월 개편된 리워드 제도인 ‘잇츠 마일(Eatz Mile)’ 무료 적립 및 다양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기획했다.
잇츠마일 무료 적립 위한 △출석체크, 롯데잇츠로 주문(배달·픽업·쇼핑) 시 500마일 추가 적립의 △잇츠마일 제공, 배달료 할인 및 가격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5일·15일·25일 △오! 잇츠데이의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이달 25일까지 운영되는 기간 중 보유 중인 ‘잇츠 마일’로 경품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응모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응모 기준과 방법은 롯데잇츠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기념 1000마일을 자동 적립해준다. 출석체크 및 잇츠마일 제공 적립을 통해서 신규 회원의 경우 최대 4500 잇츠마일을, 기존 회원의 경우 최대 3500 잇츠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자사 앱 회원 수 300만 유치를 기념하고 올해 3월 개편의 취지에 맞춰 리워드 포인트 개념의 ‘잇츠마일’ 적립을 확대해 롯데잇츠 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