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롯데온 '아우터 대전'부터 연말결산 '올영세일'까지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11-30 10:07

◆“본격 겨울 준비”…롯데온, 오늘부터 아우터 대전


사진=롯데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갑자기 찾아온 강추위에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캐주얼, 남성, 아동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겨울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지오다노, 써스데이아일랜드, 플루크, 타미진 등 20여개 브랜드 겨울 아우터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타미진스, CNN어패럴 등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두툼한 아우터를 지칭하는 푸퍼(Puffer) 패딩도 높은 인기가 예상돼 관련 상품을 단독 가격으로 준비했다. 지오다노 목넥 푸파 다운은 최종 혜탁가 5만원대, 마인드브릿지 트러커형다운점퍼는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맨즈 클로젯 행사에는 남성 겨울 아우터를 70% 할인하고 다음달 5~11일까지는 ‘블루독패밀리 겨울 아우터 기획전’을 열고 최대 40% 혜택을 선사한다.

◆갤러리아百, ‘돔페리뇽X레이디가가’ 한정판 샴페인 국내 첫 선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메이494 한남에서 돔페리 뇽과 레이디 가가가 협업한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8 레이디가가 리미티드 에디션’을 30일부터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 부티크 ‘비노494(VINO494)’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핑크 색상에 볼록한 모양의 금속 커버가 더해졌다.

이번 협업에 사용된 샴페인은 ‘로제 빈티지 2008’이다. 2008년 빈티지 특유의 산미와 피노누아의 구조감이 어우러져 작약과 백후추의 풍미가 느껴지는 점이 특징이다. 1인당 1병씩 구매 가능하며 1병당 가격은 약 69만원대다.

◆홈플러스,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1월11일까지 총 42일간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되며 온라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고객 수요가 높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는 전체 비중의 70%에 육박할 만큼 다양하게 준비했다. △포켓 누룽지 견과 혼합세트 △하루견과 30입 세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ASC 인증 기장 미역 다시마 세트 △샤인머스캣 망고 세트 △궁 쇠고기 육포 선물세트 등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해 △No.9 1++등급 한우 오마카세 냉장세트 △블랙 라벨 한우 토마호크BBQ스테이크 냉장세트 등 40여 종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은 홈파티 수요를 반영해 기획했다.

이번 특집전은 독일, 이탈리아 등 해외 유명 주방용품 등 총 10여 종의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집중 편성했다. 또 특집전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증정한다.

구체적으로 내달 3일에는 ‘휘슬러 오리지널 냄비세트’를 판매한다. 8일에는 헝가리 티웨어 브랜드 ‘헤런드 티세트’, 남프랑스 유기농재료만 사용한 ‘레피큐리앙잼’, 10일에는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15일에는 알레시 와인 오프너 등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 1일부터 연말 결산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사진=CJ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1~7일까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올해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년 부문별 가장 인기를 끌었떤 상품을 선정, 발표하는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은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통해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마련했다.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핑 픽서, MAC 섀도우, 에스티로더 갈색병 등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세일 기간에 총 세차례 열리는 선착순 특가 행사에는 1만원 이상 구매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바디보습대전, 향기선물대전 등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한다.

◆KT알파 쇼핑, 'KT AI 서비스로봇' 홈쇼핑 최초 방송

사진=KT알파 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30일 오후 9시40분, 홈쇼핑 최초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KT AI 서비스로봇’을 선보인다.

KT AI 서비스로봇은 서빙, 퇴식, 순회 기능을 가진 자율주행 로봇으로, 별도의 설치물이 필요없는 완전한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됐다. △주행음원·음성 안내 문구 사용자 설정 △다수 테이블 연결 △음식물 내림 자동 감지 △위급상황 긴급 멈춤 △다국어 메뉴 지원 등의 기능도 갖췄다.

오직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T AI 서비스로봇’은 특정 기간 내 임대하여 이용할 수 있는 임대형 상품으로 △매장 방문 컨설팅, △최적의 로봇 경로 제공, △무상 A/S 제공, △설치 및 철거비 무료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슈퍼, 제주감귤 소비촉진 행사 진행


사진=롯데슈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슈퍼


롯데슈퍼는 30일부터 12월6일까지 일주일간 ‘제주 햇 조생감귤(3.5kg)’을 행사카드 결제시 7990원(3만박스 한정)에 판매한다.

롯데슈퍼가 제주 감귤 소비촉진 행사를 기획한 이유는 감귤 수출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제주 감귤 수출의 80%를 차지하는 러시아의 전쟁 장기화 여파로 많은 농가들이 수출에 난항을 겪고 있다.

롯데슈퍼 과일 MD와 제주조공법인, 산지 농협 간 지속적인 미팅을 통해 상품 스펙, 당도 기준, 가격 등을 조율했다. 롯데슈퍼는 이번 행사에서 49~66mm(지름 기준) 크기의 10 Brix(당도 측정 단위) 이상인 감귤을 선별해 판매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기아 K8의 매력에 홀딱 반하다"...한달 리뷰어의 솔직 고백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무서(거)운 남자들이 나타났다", 일당백(kg) 망원동 부장들, 현대차 캐스퍼 시승에 나서보니...
산으로 가는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차, 프리미엄 오프로드 랜드로버 디펜더 90
"바캉스 갈 땐 오픈카만한 게 없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