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롯데免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 행사부터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까지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11-07 09:32

◆롯데免,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 행사…최대 80% 할인


사진=롯데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11월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Happy Duty Freesmas)'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리파, 포레오, 닥터아리보 등 약 60여 개 브랜드를,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2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 고환율에 환율 보상 이벤트를 확대한다. 기존 최대 70만원의 환율 보상금액을 93만원으로 대폭 늘렸다. 이로써 시내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은 환율 및 구매금액에 따라 LDF PAY를 최대 4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25~2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LDF PAY 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CU, 벌교 꼬막 간편식 3종 출시


사진=CU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U

CU가 11월 꼬막 제철을 맞아 남도의 대표 지역 특산물인 벌교 꼬막을 넣어 만든 간편식 3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간편식 3종은 벌교 꼬막 비빔밥 도시락, 벌교 꼬막 삼각김밥, 벌교 꼬막 유부초밥 등으로 구성됐다.

제철을 맞아 탱글탱글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벌교 꼬막을 매콤달콤한 고추장 소스로 양념해 고소하고 짭쪼름한 꼬막 무침을 주재료로 삼았다.

CU는 이번 꼬막 도시락을 기획하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흰 밥을 사용하는 대신 양념한 꼬막장으로 버무린 비빔밥 위에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꼬막과 청양고추를 듬뿍 올렸다.

◆홈플러스, 수능 응원 먹거리·용품 선보인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응원 먹거리·용품을 판매한다.

먼저 두뇌회전에 도움이 되는 초콜릿으로 신상품 허쉬 3종 △키세스 골드바 △골드 펜슬 △골드 트래벌 틴캔과 스누피 캐릭터 파우치·아웃도어백을 함께 구성한 '마즈 스누피 기획 2종' 등을 선보인다.

또 따뜻한 식사를 위한 락앤락&써모스 보온도시락·보온병 등 20여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3M 핫팩 3종은 20% 인하한다. 이 외에도 페레로 로쉐, 더홈 플라넬 담요 등 252종의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리,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백화점 1층 브랜드도 샛별배송으로"


사진=컬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컬리


컬리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를 그랜드 오픈한다.

뷰티컬리의 가장 큰 특징은 그간 백화점 1층에서 만날 수 있던 에스티 로더, 라 메르, 맥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대다수 정식 입점한 것이다. 특히 각 브랜드가 직접 공급하는 제품인 만큼 100% 신뢰할 수 있다.

럭셔리 제품뿐 아니라 1000여개 데일리 뷰티·이너뷰티 브랜드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소품부터 클렌징, 스킨케어, 맨즈 케어 등 모든 뷰티 카테고리를 다음 날 새벽에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냉장 화장품은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배송된다.

◆오아시스마켓, 농공상융합형기업 제품 판매…60개 매장 총동원


사진=오아시스마켓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농공상융합형기업 제품 중 인기상품을 선정해 약 6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

성공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위해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판촉 행사와 시식도 함께 진행한다.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위례본점, 잠실점, 서초점, 서현점, 한성대역점에서 업체 담당자가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의 가치와 강점을 알린다.

매장 전단지를 활용한 홍보도 함께한다. 신규 입점한 농공상기업 제품 14개를 담은 전단지를 전체 매장에 비치해 더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NS홈쇼핑, 거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위한 업무협약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왼쪽)가 거창군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왼쪽)가 거창군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NS홈쇼핑과 거창군이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식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와 이종하 거창군 부군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서 NS홈쇼핑과 거창군은 앞으로 △거창군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TV홈쇼핑을 통한 농특산물 판로확대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제철 농특산물의 수확기에 맞춘 공동 판로 지원 △NS몰 '우수 농특산물’ 입점 지원 및 농특산물 브랜드관' 설치·운영 △거창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체험 및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