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은 넥슨과 협업해 신메뉴가 포함된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8월 15일까지 설빙 X 메이플스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빙과 넥슨의 협업으로 탄생한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는 '망고요거트메론설빙'과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몬스터인 '핑크빈', '예티' 얼음 트레이, 실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푸릇푸릇 썸머 의자' 아이템 쿠폰 등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는 설빙 매장에서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 주문 및 포장 시 적용되며 진행 매장은 설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설빙은 메이플스토리와의 협업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메이플스토리 배경음악을 활용, 게임 유저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망고요거트메론설빙은 설빙의 여름 시그니처 '메론설빙 시리즈'를 잇는 여름 시즌 메뉴로 국산 농가에서 재배한 머스크멜론에 인기 과일 망고를 접목해 제철 멜론의 향긋함과 부드러운 과육, 풍부한 과즙에 달콤 상큼한 망고의 맛이 매력적인 빙수다. 함께 토핑된 망고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멜론, 망고 과육과 어우러지며 맛의 상큼함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넥슨과의 이색 협업을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휴가와 방학기간에 설빙표 달콤한 디저트와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취미생활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