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홀스래디시 페퍼콘(Horseradish Peppercor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신제품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 등 3종이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는 스위스 에멘탈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바삭한 식감의 머쉬룸·어니언 튀김, 자체 개발한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를 올려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는 바삭한 크링클 것 프라이 위에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와 쪽파, 베이컨으로 식감을 더했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는 한 입 사이즈의 치킨 바이트와 가볍게 입맛을 돋우기 좋은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달콤하고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쿠키 앤 크림 쉐이크', 코코넛과 망고로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한 '코코넛 망고 레몬에이드'도 선보인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3일부터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6일부터 6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강남점, 강남스퀘어점에서는 오는 5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쉑 와인, 와인 칠링백으로 구성된 2인 페어링 메뉴를 예약할 경우, 2만원 할인이 된 혜택 가격에 제공한다. 6일부터 15일까지 쿠팡이츠로 신메뉴를 주문할 경우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6일부터 22일까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부터 바닐라 쉐이크까지 랜덤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100% 당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홀스래디시 페퍼콘 신제품은 쉐이크쉑의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와 홀스래디시 소스의 조화가 두드러져 뉴욕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