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필립스의 커피 머신 ‘라떼고(LatteGo)’의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이 새롭게 출시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전자동 커피머신 라떼고는 기존 캡슐형 제품보다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 기술은 고밀도의 우유 거품을 만들어 카페라떼와 같은 우유를 바탕으로 하는 커피 맛 또한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라떼고에 적용된 ‘세라믹 그라인더’는 기존 분쇄 방식 대비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고, 열 발생이 적어 커피의 향 손실이 덜하다.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총 12 단계의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 양 조절도 가능하다.
제품 전면부 ‘원터치 디스플리이’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 카푸치노 3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도 커피의 진하기와 양, 우유 거품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SK매직은 전문적인 제품 관리 방법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소비자가 우수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는 렌탈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 제품 내부 세척, 정기적인 방문관리 등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SK매직은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커피 추출 과정에서 발생한 원두 기름때를 제거하는 세척 및 관리 서비스와 ‘안심 OK 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원두 가격 상승과 잇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홈카페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며 “SK매직은 커피머신은 물론 원두 정기 구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등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