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CGV, 추석 연휴 특별 프로모션 제공

'캐치테이블'로 씨네드쉐프 다이닝 코스 예약 시 영화 관람 무료
극장 업계 최초로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 선보여
쿠팡이츠로 CGV 매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 제공

안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9-18 04:00

CGV의 세계 최초 등받이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의 세계 최초 등받이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사진=CGV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CGV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셰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GV에서는 26일까지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로 다이닝 코스 이용 시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등받이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등받이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형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곳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을 제공한다.

CGV의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의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 사진=CGV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전용 선물 상자에 CGV의 대표 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를 담은 구성이다. 시그니처 스위트팝콘 세트, 카라멜&치즈팝콘 세트, 초콜릿팝콘 세트 등 다양한 팝콘세트를 최대 25%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영화관에서 맛봤던 달콤한 팝콘을 가족, 친지들과 함께 집에서 맛보며 극장 방문을 추억할 수 있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가 색다른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22일까지 쿠팡이츠로 CGV 매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이용 시 라지 사이즈 팝콘 2개와 나쵸, 핫도그 등의 스낵 2개로 구성된 푸짐한 간식파티팩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츠 주문은 전국 100여 개 CGV에서 가능하며, 간식파티팩 외에도 팝콘을 비롯한 각종 스낵, 음료 배달 서비스를 추석 연휴 동안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