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호텔 월드, '어린이계 셀럽'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객실 곳곳에 캐릭터 가득…컬러링 키트도 제공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07 14:36

롯데호텔 월드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객실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월드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객실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지난 6월 리노베이션을 마친 롯데호텔 월드에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 월드 21층과 22층에 총 12개 객실로 꾸며진다.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로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하기에 최적이라는 설명이다.

침구류, 액자, 인형 등 객실 곳곳에 가득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인해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욕실 어메니티까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몄다. 어린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줄 저자극 성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제품이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된다.
또 컬러링 키트도 증정한다. 이는 미국 미술용품 제조회사 '크레욜라'의 마커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북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은 롯데호텔 월드에서 만든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수제 쿠키도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객실은 오는 2022년 5월 31일까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브레드 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 국내 1위를 달성하고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제작 키즈 애니메이션이다.

한국의 몬스터스튜디오가 제작했으며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디저트 주민들의 단점을 극복하고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꾸며준다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