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갤러리아百, 지구를 지키자… ‘라잇! 어스’ 캠페인 진행

8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타임월드, 지구 주제로 친환경 작품 전시 판매도

최영운 기자

기사입력 : 2021-08-26 06:00

갤러리아의 '라잇! 어스(Right! EARTH)' 캠페인 메인 사진.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의 '라잇! 어스(Right! EARTH)' 캠페인 메인 사진.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8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지구를 아끼고 지키는 방법을 제안하는 '라잇! 어스(Right! EARTH)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갤러리아가 2019년부터 시작한 ‘라잇! 갤러리아(Right! Galleri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라잇! 갤러리아’는 개념 있고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백화점으로서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와 올바른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를 3대 영역으로 진행하는 갤러리아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19년도에는 ‘라잇! 사인(Right! Sign)’으로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20년도에는 ‘라잇! 오션(Right! OCEAN)’으로 플라스틱으로 인한 해양 오염의 경각심을 알렸다.

올해 ‘라잇! 어스’ 프로젝트는 인류의 모태인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을 제안 및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11월 4일까지 수원에 위치한 갤러리아 광교와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프로젝트와 관련된 전시 및 친환경 상품 판매 팝업스토어 등이 진행된다.

프로젝트는 ▲Re:Born(버려지는 것을 다시 쓰는) ▲Innovation(지구를 위한 혁신) ▲Gas goes Green(탄소 발자국 지우개) ▲Humanimal(인간과 자연, 공존의 여정으로) ▲Turn to Nature(다시 자연으로 돌아가다) 등 프로젝트명 ‘Right’의 각 영문철자로 시작하는 5개의 키워드로 기획됐다.

5개의 테마 하에 국내 최초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건타이거, 친환경 재료를 이용한 디자인 스튜디오 길종상가 등 5개의 브랜드 및 작가들과 협업, 지구를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은 친환경 작품 및 팝업 스토어 등이다.

이외에 ▲계란 및 조개 껍질,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 등으로 제작된 가구 ▲탄소 저감을 위한 정화식물 패키지 ▲3D프린팅 기술과 생분해 소재를 활용한 리빙 소품 등 다채로운 브랜드 및 작가와의 협업 작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라잇! 갤러리아 캠페인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함께 변화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라잇! 어스 캠페인 철학을 공유하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브랜드들의 상품 전시 및 판매를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