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야외 꽃놀이를 즐기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꽃놀이 기회를 마련해보자는 취지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행운의 꽃 찾기’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워너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먼저 행운의 꽃 찾기는 이벤트 페이지의 ‘행운의 꽃밭’에서 좋아하는 꽃을 클릭해 경품을 오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명품백(1명)·전자랜드 포인트 10000P(1000명)·배스킨라빈스 또는 파리바게뜨 3000원 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5월 중순 일괄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꽃놀이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1명)·애플 에어팟 프로(4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복사해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인증 창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인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URL 공유 1건당 전자랜드 포인트 2000P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1인당 최대 20회까지만 지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 안내된 양식에 맞춰 인증을 완료한 고객들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5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강자 전자랜드도 온라인 쇼핑몰의 UX와 UI를 개선하는데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면서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해 언택트 꽃놀이를 즐기고 필요한 가전들도 둘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