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인터파크투어는 7일 단 하루 동안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인터파크투어가 매월 7일 벌이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90% 이상 할인가로 마련한 '티웨이항공 제주항공권'과 50% 할인가부터 선보이는 '제주도 렌터카' 등이 있고 해외 숙박, 전시 티켓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과 리조트도 엄선해 소개한다.
여기에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모바일 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로 이달 한 달간 국내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여행 상품 구매 채널이 모바일로 이동하는 트렌드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라이브 커머스 전용 단독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기 위한 취지다.
첫 방송은 오는 8일로 예정돼 있고 이날은 오후 2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이후 매주 월요일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상품을 공개할 방침이다.
인터파크투어는 '포스크 코로나' 시대에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도 연다.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 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는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하다.
기획전에서 3박을 예약하면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과 에프터눈 티 등의 혜택과 서비스도 주어진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