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구디백은 올해 어워즈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한 주요 상품의 정품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선물 박스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간 헬스·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구디백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을 확인한 후, 방문 구매할 매장을 선택한 뒤 응모하면 된다. 응모 후 발급된 구매권을 지참하면 선택한 매장에서 구디백을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하여 1인 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18일에는 두 번째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 6만 원 이상 구매 시 주요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어드밴트 캘린더'를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 쿠폰 지참 시 어워즈 수상 브랜드의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위크' 행사도 일주일간 열린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어워즈&페스타'를 콘셉트로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헬스·뷰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