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X길티기어 컬래버 영웅 ‘엘페르트 밸런타인’ 공개

영웅 ‘엘페르트 밸런타인’ 업데이트…특별 서브 스토리 오픈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5-16 17:3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X 길티기어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엘페르트 발렌타인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X 길티기어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엘페르트 발렌타인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1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에 진행 중인 대전 액션게임의 명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이하 길티기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이날 에픽세븐에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영웅 ‘엘페르트 밸런타인’이 업데이트됐다.

‘엘페르트 밸런타인’은 총을 무기로 사용하며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소녀 캐릭터다. 다른 컬래버레이션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원작의 감성과 스킬 연출을 에픽세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화염속성 사수 영웅으로 단일 적군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며 강화 불가와 방어력 감소, 수면과 같은 각종 약화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또 아군 전체에게 치명 확률 증가 효과를 부여하기도 하는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콜라보레이션 특별 서브 스토리 ‘다른 세계의 방문자들’의 3주차 이야기가 새롭게 오픈된다. 엘페르트 밸런타인과 의외의 인물이 로맨스를 펼치는 특별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엘페르트 밸런타인은 캐릭터의 성능은 물론 배경 설정과 성격까지 색다른 매력이 있는 영웅"이라면서 "엘페르트 밸런타인과 함께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 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