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활방역을 위한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코로나야 꺼져줄래?” 위생·살균용품 기획전 마련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4-06 17:31

‘KPEM(케이피이엠)’이 6차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PEM이미지 확대보기
‘KPEM(케이피이엠)’이 6차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PEM


지난 10여년 동안 자자체와 공공 기관일을 하고 있는 ‘KPEM(케이피이엠)’이 6차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당초 지자체의 다양한 특산물들 위주로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개인위생과 생활방역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생활 방역용품들에 초점을 맞춰 판매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일상회에서는 현재 위생과 살균용품 기획전을 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비롯해 살균소독 제품들을 10~3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또 앞으로 230여개 지차체의 다양한 프리미엄 특산물들로 제품들을 추가할 예정이며, 우리나라 대표 종합 쇼핑몰로 발돋움할 채비를 하고 있다.

'제일상회'는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동네의 친근한 점포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런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만큼이나,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생필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데, 품질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살균소독제나 손 세정제 등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물건들이지만,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항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현재 제일상회에서는 항균 성분이 첨가된 손 세정제를 판매하고 있으며 다목적 살균 소독 세정제를 비롯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항균 소독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 KF94 어린이 마스크를 높은 가격에 구매해 저렴한 공적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PEM이미지 확대보기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PEM


제일상회에서 최고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닥터탑 파워 클린 핸드겔'은 99.9%의 살균 소독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겔 타입으로 제작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손가락 마디 끝부터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손이 잘 닿지 않는 부분들까지도 말끔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250㎖ 용량으로 1만2000원으로 출시됐으며 기획전 가격으로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제일상회 쇼핑몰 홈페이지에서는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휴대용 손 소독제를 비롯해 차량에 구비해 둘 수 있는 손 소독제와 살균 스프레이 등 안전한 성분과 완벽한 살균력까지 가지고 있는 대용량 살균수까지 다양한 생활방역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오픈 이벤트로 첫 구매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로 3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