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브자리, 디자이너 이영희와 프리미엄 예단 출시

기사입력 : 2016-07-28 10:36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이브자리는 2016 가을·겨울 시즌 디자이너 이영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예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브자리가 디자이너 이영희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 예단은 ‘자이’ ‘래안’ 등 2종으로 전통 고유의 선과 색을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이영희는 한국의 전통 패션을 세계에 알린 최초의 디자이너로, 단아한 선과 다양한 색을 담아낸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자이’는 푸른 쪽빛이 한국 전통 조각보 모티브와 만나 절제된 선, 간결한 스타일로 표현된 제품이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고밀도 바이오 워싱면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색감과 ‘바람의 옷’ 한복의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조화와 화합을 상징하는 사각자수를 새겼다.

‘래안’은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살리되 중앙부에는 핀턱을 교차되게 배열해 단순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구김이 자연스럽고 사용할수록 내추럴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린넨코튼소재에 손뜸자수를 새겼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프리미엄 예단에 아웃라스트 이불솜으로 누빔 처리해 기능성을 높였다. 아웃라스트 소재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 의해 개발된 온도조절 신소재로 지속적으로 열을 방출하거나 흡수해 수면 시 적정 체온을 유지시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toy1000@hanmail.net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