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 U+, 장기고객 혜택 강화로 고객 만족도 높여

5년 이상 이용고객에게 'LG생활건강 세트' 선물
전 고객 대상 '엘리하이·주렁주렁' 제휴 제공
뮤지컬과 전시, 스키장 등 문화 혜택 제공해
LG U+는 2월의 장기고객 혜택으로 ‘LG생활건강 세트’를 선물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2월 대표 장기고객 혜택을 소개하는 LG U+ 직원의 모습. 사진=LG U+이미지 확대보기
LG U+는 2월의 장기고객 혜택으로 ‘LG생활건강 세트’를 선물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2월 대표 장기고객 혜택을 소개하는 LG U+ 직원의 모습. 사진=LG U+
LG유플러스(이하 LG U+)는 장기고객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 프리미엄 혜택 제공에 나선다. 장기고객데이 외 정기적으로 특별한 체험형 문화·여가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 U+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5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한다.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 중 VIP 이상 등급인 경우 유플투쁠 메뉴에서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월부터는 시즌에 맞는 문화 활동 초청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매월 제공할 예정이다.

LG U+는 고객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장기고객 외에도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유플투쁠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 1월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새롭게 제공한 데 이어, 이달부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 혜택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우수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기회와 교재몰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설 연휴에 맞춰 가족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날짜에 맞춰 △2일 비발디파크 50%할인 △11일 스파랜드 40% 할인 △13일 주렁주렁 35% 할인 △9~13일 뮤지컬 '렌트' 40% 할인, '보니 앤 클라이드' 30% 할인,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 40% 할인, '헤일리 티프먼' 30% 할인, 뮤지컬 '페인터즈' 50% 할인 △13일 스몹 3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매월 인기 혜택인 △9일 파리바게뜨 2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10일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9000원 할인 △11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 △카카오페이지 5000원 캐시 증정 △오뚜기몰 30% 할인 △13일 CGV 유플투쁠 증정 △19일 윌라 1개월 무료 이용권 △20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이용권 등은 최대 물량으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준영 LG U+ 마케팅그룹장은 "LG U+를 오랜 시간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장기고객분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 혜택을 정기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차별적 가치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