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N, 좀비 생존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CBT 참가자 모집

오는 3월 26일 모바일 환경 테스트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4-02-27 11:03

NHN의 차기작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이미지. 사진=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X(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NHN의 차기작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이미지. 사진=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X(트위터)
엔에이치엔(NHN)이 좀비 아포칼립스 생존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첫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27일 개시했다.

이번 CBT는 한국 지역에 한해 총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기한은 오는 3월 24일이며, 실제 테스트는 26일부터 28일까지 모바일 환경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CBT의 주요 목적은 멀티 플레이 콘텐츠의 서버 안정성·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이다. NHN은 CBT판에서 신규 이용자 진입을 위한 초반의 싱글 콘텐츠, 최대 4인이 협력 가능한 멀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NHN이 최소 2022년부터 공식 언급해온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한 3D 오픈월드, 좀비들과 교전하는 건 슈팅 콘텐츠, 생존을 위한 거점 '쉘터'와 생존자 영입 등 거점 운영 등의 콘텐츠를 포함한다.

게임의 출시 목표 시점은 올 3분기다. 정식 서비스 시점에는 모바일 외에도 PC 환경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