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남자친구' 박보검x장승조x문성근x고창석, 훈남 4인방 현장 스틸 "새해부터 열일하는 얼굴"

드라마 '남자친구' 문성근과 박보검, 장승조, 고창석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1일 공개됐다. 사진=포토그라퍼 임효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드라마 '남자친구' 문성근과 박보검, 장승조, 고창석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1일 공개됐다. 사진=포토그라퍼 임효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남자친구' 문성근과 박보검, 장승조, 고창석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진은 1일 극중 한 프레임에서 볼 수 없었던 문성근과 박보검, 장승조, 고창석이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성근을 비롯해 박보검, 장승조, 고창석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문성근은 차수현(송혜교 분)의 아버지이자 대권 주자 차종현 역을 맡고 있다. 장승조는 차수현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혼한 전 남편 정우석 역을, 고창석은 차종현의 부탁으로 기자 생활을 접고 수현의 수행 운전기사를 맡은 남명식으로 활약하고 있다. 박보검은 현재의 수현과 사랑을 나누는 김진혁으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자친구팀! 모두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파이팅임돠", "진짜 잘생겼네요..새해부터 열일하는 얼굴이네요", "훈훈하니 보기좋아요. 남자친구 화이팅! 박보검 화이팅"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박보검과 송혜교가 공개열애를 통해 잠들어 있는 연애세포를 깨우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16부작으로 반환점을 돌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