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LPGA투어 '섹시 아이콘' 유현주, 두산건설과 계약

안성찬 대기자

기사입력 : 2023-02-21 10:25

유현주. 사진제공=와우매니지먼트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유현주. 사진제공=와우매니지먼트그룹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섹시 아이콘'이자 골프계의 인플러언서인 유현주(28·두산건설)가 두산건설과 메인 계약을 체결했다.

와우매니지먼트그룹(대표이사 장상진)은 유현주가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과 향후 2년간 메인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유현주는 2023시즌부터 새롭게 두산건설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상을 착용하게 됐다.

172cm, 탄탄한 몸매를 소유한 유현주는 2012년 KLPGA 1부투어에 데뷔한 이후로 프로 무대와 방송, 광고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주목하는 필드 위의 ‘핫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작년 시즌 KLPGA 드림투어와 SBS 편먹고 공치리 메인 MC를 병행, 프로무대와 방송, 광고계를 넘나들며 대중에게도 얼굴을 알리며 최근 높아진 골프 인기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또한, 지난달 KLPGA는 2022시즌 KLPGA 데이터센터 검색창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톱5'선수로 박민지, 유현주, 박세리, 임희정, 박현경 선수 순으로 발표했다. 유현주 선수는 한국여자골프 선수 전체 중에서 검색량 2위를 기록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와 관심도를 갖춘 선수로 레벨이 올라왔다고 볼 수 있다.
유현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올 시즌에는 골프선수로서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가 매우 강하다"며 "이에 힘을 실어준 두산건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유현주는 “최대한 훈련에 집중하고 2024시즌 KLPGA 1부투어 진출을 목표로 두산건설과 팬분들에게 좋은 결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유현주는 미국 팜스프링스에서 전지훈련을 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오는 4월에 열리는 KLPGA 드림투어 개막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3년 투어 일정에 나설 계획이다.


안성찬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자 golfahn58@g-enews.com
%EC%95%88%EC%84%B1%EC%B0%AC 기자 사진

안성찬 대기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