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웰컴저축은행, 신개념 스포츠 랭킹 시스템 '웰뱅톱랭킹' 무료 회원제 전환

다음달 5일까지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정성화 기자

기사입력 : 2023-01-27 17:08

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은 프로스포츠 선수 랭킹시스템 '웰뱅톱랭킹' 회원가입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웰뱅톱랭킹은 선수,팀 별 플레이를 데이터로 분석해 순위를 매기는 '스포츠랭킹시스템'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 프로야구를 시작으로 2020년 당구와 프로 여자배구 종목에 웰뱅톱랭킹을 도입했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 역량을 인정 받으면서 KBS N 스포츠, MBC 스포츠, SBS 스포츠플러스 등 국내 대표 스포츠 중계 채널에서도 매 경기 중계시 웰뱅톱랭킹을 제공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랭킹시스템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해 기존의 비회원제로 운영했던 웰뱅톱랭킹을 무료 회원제로 전환하기로 했다.

웰뱅톱랭킹 회원이 되면 웰뱅톱랭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비회원보다 먼저 전달받을 수 있으며 웰뱅톱랭킹 데이터를 활용해 응원선수 '싸인굿즈 이벤트', '응원배틀', '나만의팀 뽐내기' 등 회원전용 맞춤 콘텐츠를 제공 받는다.

웰뱅톱랭킹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또는 카카오 아이디와 연동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시 마케팅 및 수신 동의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커피쿠폰(선착순 500명) ▲상품권(추첨 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8일 웰뱅톱랭킹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웰뱅톱랭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프로야구·여자배구·당구팬들은 웰뱅톱랭킹을 통해 공개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이미 해당 스포츠를 다각도로 즐기고 있다"며 "회원제 운영을 통해 스포츠팬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웰컴저축은행은 타 프로스포츠 종목에도 웰뱅톱랭킹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적극적인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