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免 인천공항점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신규 입점

DF4 패션잡화 존 여행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젊고 활동적인 여행자’ 타깃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사진=신세계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쌤소나이트 액세서리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23일 밝혔다.
두 브랜드의 입점은 새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와 더불어, 인천공항 제2터미널 아시아나항공 이전에 따른 유입객 확대 흐름에 맞춰 여행 관련 상품군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최근 여행 소비가 목적지 쇼핑보다는 이동 과정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공항 면세점 내 여행용 상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젊고 활동적인 여행자’를 핵심 타깃으로, 캐리어와 중·대형 하드 캐리어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프론텍(FRONTEC), 제미나 프로(GEMINA PRO), 로드러쉬(ROADRUSH)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력 상품을 오프라인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이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여행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함께 오픈한 쌤소나이트 액세서리는 목 베개, 트래블백, 캐리어 커버 등 여행 전·후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여행 액세서리 상품으로 마련됐다. 캐리어 구매 고객은 물론, 가볍게 여행 준비를 보완하려는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내 패션·부티크(DF4) 권역을 중심으로 하이엔드 브랜드는 물론 패션, 스포츠 캐주얼,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충하며 공항 면세 쇼핑의 선택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여행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출국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신규 입점은 젊은 FIT 여행객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여행 필수 아이템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인천공항 2터미널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쇼핑 편의와 선택 폭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