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S홈쇼핑, 초복 맞아 지역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

NS홈쇼핑은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15년째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실시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은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15년째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실시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올해로 15년차를 맞은 ‘삼계탕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매년 진행해온 NS홈쇼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2011년 700인분으로 시작해 매년 규모를 키워온 이번 행사는 총 2550인분의 삼계탕을 마련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임직원 6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중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포장해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직접 가정에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철, 지역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여름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복이 왔썸머'를 진행한다. 이번 '복이 왔썸머' 이벤트는 여름철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황금 닭’ 경품 추첨을 비롯해 매일 참여 가능한 100% 적립금 지급, 모바일 3000원 적립금, 5%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25g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 닭’ 경품이 증정된다. ID당 하루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TV방송 상품 또는 NS Shop+ 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3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