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 선봬

따숨케어  /사진=귀뚜라미이미지 확대보기
따숨케어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가 현대렌탈케어와 손잡고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렌탈 서비스를 공식 론칭한다.
7일 귀뚜라미에 따르면 현대렌탈케어의 라이프 토탈 홈케어 브랜드 현대큐밍을 통해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출시한다.

‘따숨케어’는 귀뚜라미의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를 초기 구매 비용 부담 없이 월 3만 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로 렌탈요금 자동납부를 할 경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까지 렌탈요금을 할인해준다.

△ 5년 무상 A/S 제공, △ 연 1회 정기 성능 점검, △ 24시간 이내 고장 대응 등 차별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보일러는 설치 후 장기간 사용되는 대표적 내구재 제품이지만, 전문가의 시공이 필요하고 보일러실 등 별도 공간에 위치해 고장 발생 전까지 제품 문제를 인식하기 어렵다. 따숨케어는 설치부터 정기 점검 그리고 A/S까지 전 주기를 아우르는 관리형 렌탈 모델로서 사용자 편의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숨케어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은 △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 귀뚜라미 트윈알파 ECO L11 가스보일러 등 2종이다.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저녹스(低NOx) 국내 기준 1등급으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 기준치(에너지소비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 배출농도 20ppm 이하 등)를 충족하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이다. 일체형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장착해 최대 93.1%의 높은 열효율과 뛰어난 내구성을 겸비했으며, 순간 열교환 능력을 향상해 빠르고 풍부하게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트윈알파 ECO L11 가스보일러는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할 수 없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환경부 인증 2종 기준을 충족한 가스보일러 모델이다. 분젠식 린리치 버너를 적용해 일산화탄소와 질소산화물 등 공해물질 발생이 적으며, 2단 핀튜브 타입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장착해 최대 85.8%의 높은 열효율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귀뚜라미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 이용은 현대렌탈케어 온라인몰(현대큐밍 다이렉트몰)을 이용하거나 렌탈 전용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현대큐밍을 통해 선보이는 귀뚜라미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이용하면 보일러 교체 시 목돈 지출의 부담을 덜 수 있으며, 설치 이후에도 장기간 전문가들의 관리점검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렌탈케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렌탈 서비스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