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기식 2종 팝업 카페 운영

융복합 건기식 '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체험 기회 마련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정원 앞에 마련된 풀무원 녹즙 팝업 카페. 사진=풀무원녹즙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정원 앞에 마련된 풀무원 녹즙 팝업 카페.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과 인기 녹즙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10층 하늘정원 앞 행사장에 방문하면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중 1종을 무료로 증정받고 직접 마셔볼 수 있다.

아울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인스타그램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은 풀무원녹즙 대표 제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 상자에서 뽑은 종이에 적힌 녹즙 제품을 받게 된다.
팝업 카페 현장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중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말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칸러브 엑스투'와 지난 3월 선보인 '하트러브 엑스투'는 녹즙과 건강기능식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일체형 제품으로, 각 제품의 뚜껑에 건강기능식품 정제를 담았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어섰다.

송지현 풀무원녹즙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배송사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맨위로 스크롤